건강검진을 받고 운동도 하고

살을 빼라는 말에 운동할 만한걸 찾아보니

일단 내가 매일 가야할 곳이 필요할 것 같더라구요~

 

의지가 많이 약한지라..

필라테스나 요가를 찾아보다가

예전에도 했는데 잘 안간기억이 있어서...

 

매일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그룹피티를 하는 에이치짐을 알게 됐어요~

 

 

여기는 운동도 그렇지만

식단을 봐준다는 말에

저는 굉장히 가고 싶어지더라구요~

 

저는 살을 빼야했기에..

 

상담예약을 하고 찾아갔더니

후기대로 굉장히 친절하더라구요^^

 

살찌고 나니 소심해졌는데

쌤들이 친절하니^^

 

 

 

처음에는 힘든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3일정도 다니니 몸이 많이 가벼워졌고~

지금 3주 정도 됐는데

6kg 가까이 빠졌네요^^

 

가격도 착하고

살도 잘 빼주는 곳

 

많이 공유하고 싶어서

용기내어서 끄적여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