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사고 ㅠ 수리 맡기고 왔어용

 

 

회의하러 간다고

차 문을 열었는데

덜커덩~!

뭔가 소리가 나길래

다시 차문을 닫고 열었는데

또 덜커덩 -_-;;;

 

뭐지 하고 문을 닫고 보니깐

오마이갓 ㅋㅋㅋ

내 차가 왜이렇게 됐지?????

 

 

내 차가 아무리 똥차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아니다.... ㅠㅠ

뺑소니가 ㅠㅠㅠ

흐엉어어어엉 ㅠㅠㅠ

이거 뭐지 하고

한참을 들여다 봤는데

ㅋㅋㅋㅋㅋ

 

중요한건 내 차에 블박이 없음 -_-;;;

 

그래서 앞 뒤를 살펴보니 블박이 있길래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이 날 따라 전부 블박을 안 켰네 ㅠ

 

 

흠 ㅋㅋㅋ

그래서 길 건너편에 블박 확인하러 가던 중에

차 사고 주인 전화...

 

원래 보통 바로 전화 오는데

한참 뒤에 오는 건 뭐지? ㅋㅋㅋ

 

그래도 전화 왔으니

별 말 안하고 넘어감

ㅋㅋㅋㅋㅋ

 

 

수리하러 왔다가

여기 직원분이 주신 코코넛밀크 음료

오오 해외 음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뜯어서 먹어보는데

음... 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한 맛은 아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원샷노브레이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해서 다 먹었음 ㅋㅋㅋ

 

흑흑 불쌍한 마이카 ㅠㅠ

언능 나아서 내게 돌아와 ♡

'lif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정보나들이 ㅋㅋㅋㅋ  (0) 2016.08.26
대곡운동재밌는 에이치짐 ㅋ  (0) 2016.08.26
진천운동할만한곳 대곡에이치짐 추천!  (0) 2016.08.24
친구에서 유부녀로 ㅎ  (0) 2016.08.22
쩡이랑 함께 AU에서 ㅋ  (0) 2016.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