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다이어트(계획)♪

 

새해다이어트

새해가 되면 버킷리스트 작성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나 ㅋ
작년에도 어김없이 새해계획에 다이어트를 적었구요.
처음으로 새해다이어트 성공했습니다.
호호

 

항상 계획만 세우다가 성공한 것은 처음인데요^^
1년이 다되어가지만 요요 전혀 없네요 ♪ ㅎㅎ

2014년엔 취업준비  때문에 새해다이어트를 계획하게 되었는데요! 
요즘은 뚱뚱하면 자기관리 못한다고
취업도 안된다는 말에 ㅠ
꼭 살을 빼리라 맘을 먹었구요!

어디서 주워들은건 많아서 이것저것 해봤지만,
의욕만 앞서고, 결과는....-_-;;

이번엔 무조건 새해다이어트에 성공해야했기에
인터넷으로 알아보니깐 새해다이어트가 효과가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구요!

후'기를 읽다가 이끌리는 곳에 새해다이어트 카톡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새해다이어트

부끄러웠지만 용기 내었구요^^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면서 저의 체질과 식습관을 물어보시곤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해주셨구요.

더군다나 새해다이어트 혼자하는게 아니라
코'치님이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성공하기 때문에
의지가 약하고 소극적인 저에게는 딱이더라구요~^^

저는 새해다이어트로 하체쪽을 빼고 싶다고 하니깐
하체'통'통으로 프.로.그램을 추천을 받았습니다.
제품도 하루만에 왔구요^^
무엇보다 사은'품을 너무 많이 챙겨주셔서 진짜 감동받았어요 ♪
하트3

 

새해다이어트

새해다이어트로 제가 안먹어보는 제'품도 보내주시고^^
먹는방법 주의사항도 모~두 알려주셨구요!

직접 전화까지 오셔서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셨구요.

새해다이어트

센스있게 용기까지 모두 챙겨주셔서
새해다이어트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새해다이어트

 

는 물에 타서 먹으면 되는데요^^
두가지맛 이상 섞어먹는게 맛있어요!

훨씬 더 오래먹는 느낌도 들구요 ♪
먹을수록 더 맛있으니깐 자꾸만 먹고 싶구요.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 먹구! 점심엔 한식위주로 식사하시는게
새해다이어트에 훨씬 도움이 돼요^^

 

새해다이어트

쪼꼬맛이랑 바닐라 섞어먹은거^^

많이 달지 않아서 밥대신 먹기 너무좋구요!
포만감도 좋아 새해다이어트 허기감없이 할 수 있었어요.

 

새해다이어트

 

새해다이어트는 물에 타먹는 가루구요!
수시로 마셔주면 살 빼는 속도를 높여줘요^^
저는 하루 물 5리터 이상씩 먹었더니
7일만에 2kg정도 빠져서 진짜 놀랬구요!

진하게 마시면 입맛까지 잡아줘서
새해다이어트를 하는동안 먹성까지 잡아줘서 도움이 진짜 많이 됐어요 ♥
신나2

 

새해다이어트

확실히 물을 많이 마시니깐 피부가 촉촉해지구요!
한톤밝아져서 쌩얼로 다닐 수 있는 자신감까지 가져다주더라구요^^

 

새해다이어트

새해다이어트

 

새해다이어트은 새해다이어트로 허벅지 살 빼는데 진짜 최고였어요^^

뭉친 체지방을 풀어줘서 단단했던 허벅지가 몰랑해지면서
살이 쉽게 빠질 수 있게 도와주었구요!
알'겔 덕분에 허벅지가 -11cm가 줄었구요^^

한달동안 몸무게 총 10kg 뺐습니다 ♪

 

새해다이어트

코'치님 덕분에 새해다이어트계획만 세우던 제가
새해다이어트 확실하게 성공했구요^^

1년 가까이 몸매 변함없이 유지까지 할 수 있게 도와주었구요!

쉐'이크 아직도 아침 식사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새해다이어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카톡 해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