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쉐이크가격(사진공개♥)

 

단백질쉐이크가격

 안녕하세요 :D
단백질쉐이크로 한달에 -10kg 뺐습니다♥

인터넷에 다들 쉐이크로 살을 뺐길래 저도 도전했구요~
단백질쉐이크가격 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솔직한 저의 살뺀 스토리 알려드릴게요! ♪

단백질쉐이크가격

제가 탄수화물 중독이었는데요.
특히 밀가루를 끊지 못했고 하루에 빵이나 떡볶이를 달고 살았구요.
커피까지 매일 먹다 보니깐
살은 살대로 찌고~ 돈은 돈대로 나가고 ㅠ

이렇게 보내다간 나중에 나이 많고 돈없고 살찐 여자 될 것 같더라구요ㅠ
개콘에서나 볼 수 있는 캐릭터가
저의 이야기가 될까봐 겁이나서 다욧을 결심을 했구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깐 단백질쉐이크로 살 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읽어보니 효과는 있을 것 같아서
저도 결심하게 되었고,
제가 이끌리는 곳에 카톡으로 상'담을 신청하고!
단백질쉐이크!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D

단백질쉐이크가격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답변도 해주시면서
1:1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고 하셨구요.

단백질쉐이크가격 비싸다고 소문이 나있던데,
언니가 제가 생각한 금액에 맞게끔 프.로.그램 짜주기 때문에
전혀 부담되지가 않더라구요:D

저는 뱃살이랑 허벅지 위주로 빼고 싶다고 하니
허벅지 초슬림으로 추천을 받았어요!
저는 50만원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금액 거의 맞춰주시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가격

 단백질쉐이크가격대는 정말 다양해서요!

일단 언니랑 상'담을 하면서 가격은 조정하시면 되구요~!
사'은품을 진짜 많이 챙겨주셔서
제가 언니 덕분에 한달만에 -10kg 뺄 수 있었습니다 ♥

단백질쉐이크가격은 회사 규정상 모두 똑같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같은 가격으로 사'은품도 받았고,
게다가 언니한테 1:1 관'리까지 받고!!
확실하게 살 빼고 싶은 분들만 상'담하시고 관'리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D

단백질쉐이크가격

단백질쉐이크 언니가 알려주는대로만 먹었구요!

아침 저녁으로 밥 대신 먹고,
간식으로도 더 먹게 되면 살은 훨씬 잘 빠지더라구요:D
점심은 한식위주로 밥을 먹는게 가장 좋구요!

물에타서 흔들어 먹는거라 간편해서
지금도 아침식사대용으로 단백질쉐이크 먹고 있습니다 ♥ ㅎㅎ 

너무 달지 않아서 밥 대신 먹기 딱이구요!
쉐이크 먹으면서 내가 살을 빼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요 !
너무 맛있구 포만감 또한 너무 좋거든요! ㅎㅎ

단백질쉐이크가격

단백질쉐이크가격

 

단백질쉐이크가격는 물 대신 마시는 '차'예요.
허'브 성분이 몸 속에 있는 노폐물과 체지방찌꺼기를 배출해주기 때문에
살이 잘 빠지구요!

물을 잘 마시지 않았었는데 허'벌티 덕분에 물 마시는 습관이 생기니
자연스럽게 커피를 끊게 되더라구요:D
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조금 진하게 해서 먹으면,
입맛조절을 도와줘서 간식이나 식탐이 줄더라구요!
살빼는동안 밀가루 생각이 많이 나지 않아
진짜 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D!!!

 

 

단백질쉐이크가격

단백질쉐이크가격

 

 

단백질쉐이크가격은 사'이즈 줄이는데 최고!!
보통 살을 빼는데 우리가 몸무게에 집착?하잖아요 ㅎㅎ
근데 단백질쉐이크는 체지방은 빼지고 단백질로 근육을 채워주기 때문에
몸무게 보다는 사'이즈에 초점을 맞추셔야 해요!!

물론 몸무게도 많이 빠지는데!
사'이즈가 더 많이 줄어서♥♥

알'겔 덕분에 허리 24인치가 되었거든요:D
한달만에 허리 4인치가 줄었습니다!!
단백질쉐이크 정말 대박입니다!!

한달만에 -10kg 빼고 날씬생이 되었습니다 ♥

제대로 챙겨먹을 수 있게 코'치해주는 언니 덕분에
제가 한달동안 포기 하지 않고! 할 수 있었구여:D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과 단백질쉐이크가격 정직하게 받고,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 감사 ♥

 제대로 살 빼고 싶은 분들 언니랑 같이 예쁘게 살 빼시길 바랍니다 ♪

Happy new 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