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덕동신떡 완전 맛있어 ♥

 

봉덕동신떡

이얏호 ♪
나 신떡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해^^
떡볶이도 좋아하고 매운것도 좋아하니깐
신떡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꼭 먹는 듯! ㅎ

엄마랑 같이 먹을려고 엄마올 때까지 기다릴려고 했으나!
엄마가 모임이 있으신 관계로!
바로 주문 ㅎ

 

봉덕동 신떡은 전번이 너무 외우기 쉬움 ㅋ
그리고 핸펀에 음식점 전번 저장 안하는데
신떡은 저장해놨당 ㅋㅋ
근데 본능적으로 손가락이 움직이더라 ㅎㅎㅎ

우리동네는 만원이상 시켜야 배달이 되기 때문에
신떡1 오뎅1 만두2 튀말이2 고추김밥1개!
이렇게 시키면 딱! 만원이다 ㅎㅎ

쿨피스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시키지 않음 ㅎ

 

봉덕동신떡

신떡 오고 펼칠 때가 제일 행복함 ♥
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배고플 때 먹기 때문에
아무리 매운것을 좋아해도
매운거 빈 속에 먹으면 속이 쓰리다 ㅎ
그래서 항상 김밥을 시킨다!

고추김밥이기는 하나,
떡볶이가 너무 매워서
고추김밥은 매운느낌도 없다 ㅎ

 

봉덕동신떡

신떡을 시키면 가장 제일 먼저 먹는 것이 바로
고추김밥! ㅎㅎ
매운 것들이 들어가기 때문에
그 전에 위를 좀 채워넣고 ㅎㅎㅎ
본격적으로 신떡을 먹는 나의 스킬이다 ㅋ

 

봉덕동신떡

어떻게 만들면 고추김밥 맛이나지?
집에서 만드니깐 이 맛이 아니던데...
좀 더 연구를 해서
고추김밥 집에서도 만들어 먹으면 좋은데!!!!!

 

봉덕동신떡

ㅎㅎㅎ 오뎅이랑 튀말이 같이 넣어주심 ㅎ

 

봉덕동신떡

오뎅을 신떡 국물에 푹! 찍어서 먹으면
완전 맛난다용 ♥
오뎅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즘은 또 좋아하게 된!!
오뎅은 없으면 아쉽고
있으면 혼자 먹기 양 많고 ㅋㅋㅋ

 

봉덕동신떡

튀말이는 한참 중독 됐다가
질려서 안시키다가 다시 시키게 됐당
역시 맛있다 ㅎㅎㅎㅎ

 

봉덕동신떡

만두..♥
신떡먹을 때 배가 불러도 먹는 만두!!!
아 어쩜 이리 맛있냐?
집에서 튀기면 이런 맛이 나나?
나중에 엄마 없을 때 한번 튀겨 먹어봐야지..ㅋㅋㅋㅋ

 

봉덕동신떡

신떡국물에 푹 찍어서 먹어야 진리^^
헉.. 사진만 봐도 그 느낌이 전해짐 ㅠㅠ

 

봉덕동신떡

튀김류랑 김밥을 먹은 후에!
비로소 입에 들어가는 신떡 ♥
아 쫄깃하고 매코하고 달달한 이 맛!!!
진짜 중독성이 강하다....
너무 맛있다 ㅠㅠ
나도 집에서 신떡 내가 만들어 먹고 싶당 ㅠ_ㅠ

진짜 신떡은 내가 먹어본 곳 중에 봉덕동이 제일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