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크로스핏 대곡에이치짐 좋아용^^

 

크로스핏 찾는데

바로 울 집 앞에 있어서

그냥 들어가봄^^ ㅎ

사실은 친구랑 당구장 갈려고했는데 ㅋ

크로스핏 생긴거 보고!

친구들이랑 습격 ㅋ

대구크로스핏

 당구장은 맨날 문닫겨있던데 안하는강?

여튼 여기 대곡역 부근

육교 옆임 ㅎㅎㅎ

본죽 건물 3층!

대구크로스핏

 굉장히 고급진 분위기에 쌤이 굉장히 예쁘다 ㅎㅎ

완전 내스타일 ㅋㅋㅋ

(참고로 저 여자고 레즈아님 ㅋㅋㅋ)

쌤 웃기고 좀 매력있는 것 같아서 ㅋ

쌤 때문에 등록한 것도 있음 ㅋㅋ

대구크로스핏

워... 대구크로스핏에서 지금 살 뺀 사람들

일단 완전 다들 예뻐지고 멋있어짐..!!!!!

나도 올해 여기서 살 뺄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에

기분이 매우 좋은 상태!!!!!

무료체험 있어서

당일 체험하고 바로 3개월 등록후

지금 다니고 있는지 1달 정도? 되어감 ㅋ

지금 1:1 관리를 받고 있는데

몸의 사이즈가 점점 줄어가는게 느껴지고!

일단 살 빼는게 재밌다 ㅋㅋㅋㅋ

 

대구크로스핏

 대구크로스핏 사람들 자꾸만 늘어가~

오전에 사람 별로 없었는데 ㅋ

지금은 가득참 ㅋㅋㅋㅋ

근데 오전은 사람들 늦잠자면 둘쑥날쑥 하니 ㅋ

오전이 운동하기 젤 편한 듯!

그래야 하루가 상콤하다!

대구크로스핏

 스텝박스 운동할 때는

맘 먹고 해야함 ㅋㅋㅋ

와.. 이거 진짜 힘들다 헝헝 ㅋㅋㅋ

대구크로스핏

 월 - 금까지 운동하고

토요일은 서바이벌 다요트 게임함 ㅋ

나 여기 참가중 ㅋㅋㅋ

대구크로스핏

 올 해 목표는 무조건 대지탈출이다!

내가 11자복근을 반듯이 만들테닷+_+

 

대구크로스핏

'lif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고기 다다끼 ♡  (0) 2016.04.25
국화빵 먹고 싶당 ♡  (0) 2016.04.21
맛있는 스테이크 ♡  (0) 2016.04.19
끼끼김밥에서 김밥이랑 쫄면 ㅋ  (0) 2016.04.18
신천떡볶이 먹고 싶당 ♡  (0) 2016.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