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끼김밥에서 김밥이랑 쫄면 ㅋ 

 

 진짜 간만에 봉덕동에서

밥 먹었당 ㅋㅋ

혼자 먹을 땐 동네에서 잘 안먹는데 ㅋ

그래도 제일 간단히

빠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내가 좋아하는 끼끼김밥 꼬우~ ㅎ

고딩 때 진짜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가던 곳인뎅 ㅋ

10년이 훌쩍 지나서야 또 가보넹 ㅋ

 한참을 뭘 먹을지 고민했다 ㅋㅋ

김밥도 먹고 싶고

밥도 먹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ㅋ

끼끼김밥을 왔으면 ㅋ 김밥은 먹어야지 싶어 ㅋ

불고기 김밥이랑 쫄면 주문^^

 그 어떤 곳 보다 쫄면 양이 많은 듯!

콩나물도 대빵 많아 ㅋㅋㅋ

진짜 맛있어 ㅠㅠㅠ

간만에 먹는 불고기김밥^^

여전히 넌 맛있구나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