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그룹피티 유명한 곳 대곡h짐

 

 

요즘 그룹피티가 대세인가봐요 ㅎ

여기저기 진짜 많던데

대곡h짐은 경력도 오래된 쌤들이

진짜 재밌게 운동 알려주셔서 ㅎ

저는 친구들이랑

오픈할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다니고 있어요^^

 

달서구그룹피티

 

대곡역육교옆본죽3층에 있는데용 ㅎ

밤에가 더 잘 보인다는 ㅋㅋ

 

요즘 장마철이라

풍선 안내놔서

사람들이 모르고

그냥 지나친다는

ㅋㅋㅋㅋㅋㅋ

 

달서구그룹피티

 

쌤들이 진짜 대단한게

홍보를 많이 안하시더라구요 ㅋㅋ

 

소문듣고 다 알아서 찾아온다면서 ㅎㅎ

 

근데 진짜 ㅋㅋㅋ

다들 알아서 찾아오시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입소문이 대단한 듯 ㅎㅎ

 

달서구그룹피티

 

운동하는게 넘 재밌구용 ㅋ

 

저는 대곡h짐 가는게

삶의 낙이 되었어요!!

 

저 말고도 ㅋㅋ

달서구그룹피티 센터에

폭 빠진 몇명이 있는데 ㅋㅋㅋ

 

대곡h짐에 거의 살다시피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달서구그룹피티

 

일반 헬스장이랑 다른건

식단까지 꼼꼼하게 봐주시고

 일주일 마다

체지방 측정을 해주시기 때문에

내 몸의 변화를 빨리 알 수 있의

이게 가장 좋구요!!!!

 

여기 있으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것 같아서!!

 

회사에서 오만상 스트레스 받다가

여기만 오면 힐링~~~

 

굳이 스트레스해소를 할 필요도 없고^^

기분이 좋아지니

웃고 운동하다 가는 듯요 ㅎㅎ

 

달서구그룹피티

 

쌤들이 너무 좋아서

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다니고 있구요ㅋㅋㅋㅋ

주말에도 쌤들이랑 노는 것 같아용 ㅋㅋ

 

여기 무료체험 있으니

예약하고 체험 한번 받아보세용 ㅋㅋ

 

잼써용 ㅋㅋㅋ

 

달서구그룹피티

'lif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고 참고 또 참자  (0) 2016.07.13
체했당 ㅠ  (0) 2016.07.12
삼계죽 먹었더니 몸에 열이 훅!  (0) 2016.07.11
간짜장 먹고 싶당  (0) 2016.07.01
대구피티가격착한곳 대곡에이치짐!  (0) 2016.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