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10kg빼기 성공후기 ★

 

한달에10kg빼기

안녕하세요 ♥
한달에10kg빼기 성공!
친구들이랑 부산가서 직찍 ㅋ
군살 하나 없죵?
이렇게 당당하게 비키니 입었습니당^^

친구들이랑 휴가계획을 세우면서
본격적인 다욧에 들어갔습니다.
먹는 걸 원체 좋아하고 ㅎㅎ
술자리를 거부하지 않는지라 ㅋ
통통한 스타일이었습니다.

먹을 땐 행복하지만
늘 먹고 나서 후회하는 1인 ㅋ

이번엔 정말 제대로 비키니 입고 싶어서
다욧 결심하고!!
셰이크로 살 뺐는데요!
효과가 난리난리였습니다!!!

관'리를 받으면서 했더니
한달에10kg빼기 성공했습니다요'-'v

 

한달에10kg빼기

시작하는거 정말 제대로 하고 싶어서
카톡 상'담부터 받았구요.
코'치언니가 제 몸상태를 체크하시고
프.로.그.램을 짜주셨어요.

여름에 비키니 입을거라고 하니
한달 빠른 + 알'겔로 시작!♥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 덕분에
완벽 바디
핫바디만들기 성공^^

 

한달에10kg빼기

완전 총알배송 ㅋㅋㅋ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휴대용기도 챙겨주셨구요.
사'은품도 가득가득 꾹꾹 눌러담아서^^

먹는법 보내주셨구요.
다시 한번 전화와서
설명을 해주시니깐
이해하기 쉽더라구요ㅎ

언니가 유명한 이유를 확실히 알 것 같아요^^

한달에10kg빼기

 한달에10kg빼기 먹는법 완전 간단!
아침 저녁으로 셰이크 먹구요.
점심엔 평소대로 밥먹었어요 ㅎ

굶어서 빼는게 아니라서
힘들진 않았구요
오히려 재밌었어요 ㅎㅎ^^

한달에10kg빼기

이게 쿠키맛인데용.
까맣게 보이는게 바로 쿠키알갱이!
요 알갱이 때문에
쉐'이크 먹으면서 씹을수 있으니깐!
저는 쿠키를 제일 좋아했어요 ♥

진짜 맛있구요^^
포만감도 너무 좋았구요!

 안에 스푼이 들어있어서 ㅎ
한스푼 가득 떠서
물에 타서 먹으면 돼용!

 

한달에10kg빼기

언니가 챙겨준 용기에 ㅎㅎ

이거 언니한테 보낸 인증샷이예영 ㅎ

 

한달에10kg빼기

이렇게 흔들어서 먹는데 ㅋㅋ
이거 은근히 스트레스 해소되고 ㅎ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니깐
너무 편해서
저느 3끼 모두 쉐'이크 먹은적도 있어요!

 

한달에10kg빼기

이거 살 빠지는 차!
물 대신 수시로 마셔주면 되구요!
물 잘 안마셨는데
허'벌티 덕분에 자주 마셔줬더니
살이 진짜 빨리 빠지더라구요^^

확실히 물을 많이 마시니
피부가 촉촉촉 ♡

 

한달에10kg빼기

이거 조금만 진하게 마시면
식탐까지 잡아줘서!
한달에10kg빼기 하는데
진짜 도움이 많이 되었구요!!

확실히 음식 생각이 줄다보니깐
살 빼는동안 스트레스를 안받더라구요^^♥

 

한달에10kg빼기

 알'겔 이거 먹다가 너무 효과가 좋아서
저는 한박스 질렀어요!!!! ㅎㅎ

진짜 먹어본 사람들만 느낄 수있는
그 가벼움이 있구요!
살들이 말랑해지면서
사'이즈가 쑥쑥 줄고!
셀룰라이트도 말끔히 정리 ♥

글고 무엇보다
너무 맛있어요 ^^ ㅎ

 

한달에10kg빼기

 언니만의 먹는방법을 알려주셔서
저 한달에10kg빼기 성공^^

10키로빼기 친구들이 모두 성공못한다고
비난?하고 그랬는데
성공하고 나니깐,
다들 부러워하고 ㅎㅎ
친구들도 소개 시켜달라고 ㅎㅎㅎ

피부도 좋아지고
살빠지니 확실히 예뻐지더라구요 ♥

자신감 생기고
무엇보다 요요가 없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진짜 살빼고 싶은 분들은
언니랑 상'담 해보시고 살 빼세용!!!

한달에10kg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