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역헬스장 센스있는 곳 발견!

 

진천역헬스

진천역헬스장을 찾다가
에이치짐?? 에 전화를 해보니깐
헬스기구는 없다고 함.
그래서 끊을려고 했는데
헬스기구 없이 맨몸운동으로 운동하기 때문에
운동효과도 좋고 
1회 무료체험이 가능하다고 해서
한번 가봤다^^ 

진천역헬스

 내가 생각했던 곳이랑은 완전 달랐다!
한쪽은 카페처럼 해놨고
한 쪽은 운동공간이 있고~
뭔가 분위기도 있고
이거 왠진 뭔가 느낌이 오는데
다니고 싶은 느낌이 오는데 ㅎ

진천역헬스

 상담받구 체험 해볼려구 기다리고 있는데
운동 시간 되니 사람들 진짜 많이옴 ㅋㅋ
깜놀했다 ㅎㅎ
조용히 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
액티비티한 곳이었음!!
여기 분위기 완전 반전의 반전의 연속
완전 매력 쩌는데? ㅋㅋㅋㅋ

글고 회원들이 어찌나 친화력이 좋던지 ㅋㅋㅋ

진천역헬스

 쌤이 자세랑 호흡이랑 다 알려주시기때문에
부담없이 운동 초보자들도 할 수 있고
나이 연령대가 상관없는 듯!

오호~ 나도 울 이모랑 와야겠당 ㅎ
우리 이모가 딱 좋아할 스타일임 ㅋㅋ

진천역헬스

 진천역헬스장 찾다가
알게된 에이치짐!
나 여기 매력에 빠져 3개월 등록!
쌤이랑 같이 11자복근만들기로 약속^^

1회무료체험 있으니깐
운동 한번 해보시면 좋을 듯^^

완전 잼써요 ㅎㅎ

진천역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