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동그룹피티 여기 매력있음!

진천동그룹피티

 요즘에 그룹피티도 많이 생기고
크로스핏 서킷도 많아서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여기 칭찬이 자자하길래!
무료체험하러 go ♪

진천동그룹피티

헐 대박 ㅎ
진천동그룹피티 사람 완전 많음..!!!!!
겨울이라서 사람 별로 없을 것 같았는데
나만 나태하고 있었네-_-

운동하는 사람들도 진짜 많았고
무엇보다 여기 쌤들 완전 친절 乃
진짜 반갑게 맞이해줌
나 처음갔는데 ㅎㅎㅎㅎㅎ

유쾌하신 분들이고
가니깐 기분이 너무 좋아짐^^

진천동그룹피티

진천동그룹피티는
운동이 끝나고 단백질까지 제공!
우아 이거 완전 좋음 ㅎㅎㅎㅎ
되게 맛있고
이거 마시면 살 빠진다고 해서
열심히 마시고 있음^^

진천동그룹피티

진천동그룹피티
대곡역에 3호점이 생긴다고 하는데
지금 사전예약등록을 받고 있어서
저는 대곡점으로 등록했습니당^^

 여기 사진을 봤는데
완전 고급지고
진짜 넓네요 ㅎㅎㅎ

진천동그룹피티

 진천동그룹피티에서
완벽하게 살 빼고
올 여름 비키미 입기 프로젝트!

살빼면 인증샷 올릴께용 ㅋㅋㅋㅋㅋ

진천동그룹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