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갔어용~ life ♥ 2015. 1. 2. 12:13

 애슐리 성서홈플러스점 갔어용~

 

애슐리

남치니한테 간만에 뷔페가자며 애슐리가자고 하니 좋다고 하더라구용!
죽전네거리에 우리가 있어서 대구83타워 애슐리갔다가 이랜드 한바퀴돌고 올려구 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ㅠ
밥만먹고 내려올 것 같다며

성서홈플러스에도 애슐리 있다며 가자고 하길래
바로 달려갔습니당^^

애슐리

애슐리 성서홈플러스점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구용.

 

애슐리

크기는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ㅎ

 

애슐리

2명이라서 작은 테이블로 안내를 해주셨구요!
신메뉴가 출시되어서 기대를 하고!
샐러드바를 이용했습니당^^

아..근데 애슐리 성서홈플러스점 메뉴도 별로 없고..
ㅋㅋㅋ 아.. 먹을게 그닥 별로 없더라구요 ㅋㅋ

 

애슐리

이건 까르보나라 떡볶이!
처음 먹어봤는데, 느끼지하지는 않았구요~

매운거 좋아해서 그런지 조금 매콤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애슐리

스파이스 쫄면, 해물볶음밥, 커틀렛, 치킨 ㅎ

이건 다 맛있었어요!!!!

쫄면 좋아하는데 매콤하니 ㅎ 너무 맛있었고!
밥도 괜찮았구요!

커틀렛은 만두를 튀겨서 튀김가루를 묻혀서 한건데
독특하니 완전 제스타일이었구요!

치킨도 찰진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종류는 별로 없었지만 애슐리 성서홈플러스점 맛은 좋았어요^^

 

애슐리

피자는 나오자마자 바로 매진? ㅋㅋㅋ

피자 한번 먹을려면 기다려야 하구요!

도우가 진짜 맛있어요!!!!

 

애슐리

 해파리?? 뭐시긴데..
코를 찌르는 ㅋㅋㅋ 와사비 ㅋㅋㅋ

한웅큼 먹고 코가 뻥~ 뚫렸구요 ㅋㅋ

 

애슐리

까르보나라 ㅎㅎ

면이 좀 뻐등?했지만 나름 괜찮았구요 ㅎ

까르보나라 떡볶이가 더 나아요 ㅎㅎ

 

애슐리

애슐리에서 젤 좋아하는 하와이안 망고샐러드!! ㅋㅋ

이거 진짜 먹을수록 빠져드는 ㅋㅋ

 

애슐리

남치니가 국수도 퍼왔더라구요^^

육수가 좀 짭짤해서 ㅎ

굳이 다른 양념장은 안 넣어으셔도 될 것 같아용!!

 

애슐리

매운감치 유부초밥! 이거 괜찮은 듯!

나중에 도시락도 한번 싸봐야할 것 같아요!!!!
손도 별로 안가고 이거 나중에 남치니 도시락 싸줘야징 ㅎㅎ

 

애슐리

이름 기억은 안나는데...빵이 로메인 올리고 소스 뿌린거 ㅎㅎ

 

애슐리

초코케익^^

남치니가 좋아하더라구요!!

 

애슐리

토마토 스파게티^^

까르보나라보다 이게 훨 나아용 ㅎㅎ

 

애슐리 성서홈플러스점 말고 대구83타워나 시내 동아백화점 가야겠어요 이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