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병원 저녁으로 계란찜 나왔어요!

 

세명병원

ㅋㅋㅋ 병원밥은 맛없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ㅋ
세명병원 저녁은 맛있어요 ㅋㅋ
다쳐서 속상해서 입맛이 없어서..
그냥 요기만 채워야지 했는데 ㅋㅋㅋ
젓가락을 놓을 줄 모르네 ㅋㅋㅋㅋ

세명병원은 수저를 주지 않고
개인이 들고 온다.
위생 상 문제 때문인가?

여튼..
나는..울 착한엄마가 갖다주지 않아-_-
계속 나무젓가락으로 먹는중 ㅋㅋㅋㅋ

세명병원

역시..밥을 10분이상 먹지 않아 나는 ㅋㅋㅋ
순식간에 반찬이랑 싹비웠다 ㅎ
계란찜도 맛있고 ㅎㅎ
오히려 반찬이 모자라서
할 수 없이 밥을 남길 수 밖에 없었다...ㅋㅋㅋ

이렇게 잘 먹는거 알면
엄마가 완전 좋아하겠다 ㅋ
잘 안먹는지 아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