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박물관갔다왔어요 ㅋㅋㅋ

 

성박물관

성박물관 한 때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는데요 ㅎ
드디어 남치니랑 같이 성박물관 다녀왔습니다 ㅋㅋ
주차를 하고 들어갈려고 하는데,
가족이 매표소 입구에서 서성이는 것을 봤는데요~!
학부모님들이 성교육하는 박물관이라고 착각하고
아이들을 데려 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성박물관은 남 녀의 性을 다른 박물관이라
19세 미만 출입금지거든요 ㅎㅎㅎㅎ
쓸쓸히 돌아가는 가족을 뒤로하고 우리는 표를 끊고
성박물관에 입장 !! ㅎㅎㅎ

 

 

성박물관

 들어서니 아주 요가스러운 자세로 ㅋㅋㅋ
아름다운 컬러를 뽐내며 우리를 반기더라구요 ㅋㅋ
첫 광경부터 과감함에 남치니랑 웃음이 뽱~! ㅋㅋㅋ

 

성박물관

 저 자세 해보라며 -_- ㅋㅋㅋㅋㅋ

 

성박물관

 남자의 성기를 희화적으로 표현한게 많았습니다!

 

성박물관

 드디어 들어갔는데요~!

 

성박물관

 들어서자마자 ㅋㅋㅋ
장군감이 우리를 반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박물관

 ㅋㅋㅋㅋ 고놈 참 실할세 ㅋㅋㅋㅋ
남치니랑 계속 웃음만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박물관

 

성박물관

 귀여운데 참, 뭐라 표현할 수 없는 그 무언가.. ㅋㅋ
지금부터 감상 좀 하실까요? ㅎㅎ

 

성박물관

 

성박물관

 

성박물관

 

성박물관

 특정부분을 참... 잘 표현한 작품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박물관

 

성박물관

그림도 조금은 디테일하죠? ㅎ
굳이 표현안해도 될 부분까지 그려줘서 ㅋㅋㅋㅋ
민망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박물관

 

성박물관

성박물관

 

성박물관

 

성박물관

 

성박물관

 

성박물관

 

성박물관

이건 바닥에 있는데 모래로 표현했더라구요!
정말..대단한 것 같아요... 乃

 

성박물관

 

성박물관

 

성박물관

 

성박물관

ㅋㅋ 사진이 정말 많은데 티스토리 사진 올리는게 한계가 있네용 ㅋㅋㅋ
성박물관 시리즈는 계속 될테니,
기대하세용 ㅋㅋㅋ

'luv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커플♥  (0) 2015.01.07
내가 바로 셀카여신 ㅋㅋㅋ  (0) 2014.12.07
사랑해 남친♥  (0) 2014.11.28
빼빼로데이 ♥  (0) 2014.11.25
사랑의 계란말이 ♡  (0) 2014.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