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난배꼽 생각보다 안매워서 좋음^^ 

 

 예전부터 봐왔던 곳인데
맛있다는 말을 못들어서
항상 리스트에서 제외 됐다가 ㅋ
이번에 회식하면서 다녀온 불난배꼽!

오 나만 소식을 못 들었나?
사람들이 진짜 많았음!!!!

 음.. 먹을게 참 많군
ㅋㅋㅋㅋㅋㅋ
일단 곱창이랑 삼겹살부터 주문!
아 맛있겠당 ♡

내가 좋아하는 두 가지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고^^

또 맵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고 ㅋㅋㅋ

 요것이 기본찬이군 ㅎ

 깻잎에 날치알 얹어서 나오는데
여기에 싸먹으면 맛있당^^

 산더미 처럼 쌓여서 나온 콩나물!
아.. ㅋㅋ 고춧가루가 엄청 매워보이는데 ㅋㅋㅋ

 어느정도 불에 익힌 후에
중간에 구멍을 낸 후
다시 조린당
신기방기 +_+

 콩나물에서 수분이 생기면서
물이 자연스럽게 생김!
그리고 옆 뚝배기는 무슨 죽이라고 했는데
까먹음... ㅋㅋ
근데 저거 맛있엉

 

삼겹살이랑 곱창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그냥 같이 먹으면 됨 ㅋ
곱창이 나한테는 좀 컸음
ㅋㅋㅋㅋㅋ 

 치즈를 올려서
토치로 녹이는 중 ㅋㅋㅋㅋㅋ

 날치알 깻잎에 한번 싸먹어볼까나?
음~~~ 맛있어 맛있어 ♡

 마무리로 김치국수!
오 이거 진짜 맛있다!!! ㅋㅋㅋㅋ
이거 매니아 될 듯 ㅋㅋㅋ

눈깜짝할 사이에 뚝딱했음 ㅋㅋ
담에 회식할 때 또 불난배꼽 갑시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