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동그룹피티 관리받으면서 운동하고 살빼네요^^

 

대천동그룹피티

 

늘 연예인이 부러웠는데^^

옆에서 관리해주는 사람이 있다는게 ㅎ

저도 지금은 대곡에이치짐에서 관리를 받는게 행복해요^^

 

칼로리만 조절해서 알려주시는게 아니라

저한테 필요한 걸 알려주셔서 넘 좋더라구요^^

 

저는 지금 쌤이 알려주시는대로 했더니

3일만에 2kg 빠지면서 놀라운 경험을 하고 있어요^^!

 

대천동그룹피티

 

제가 여기 다니면서

여러사람들을 관찰?해보니 ㅎㅎ

쌤 말 안듣는 사람들은...

효과를 거의 못 보시더라구요 ㅎㅎ

 

살이 안빠지는데도

자기 주장만 고집하는 분들도 있으시구

제가 보는데 다 안타까워서

속상하더라구요 ㅎㅎㅎ

 

대천동그룹피티

 

운동이랑 식단을 잘 병행해서

요요없이 살 빼주는걸 알려주시는 쌤

 

다른데는 그냥 지금 살 빼는것만 알려수셔서

제가 따라가기 싫더라구요

 

그리고 닭가슴살

샐러드

너무 적은양을 먹게하니 ㅠ

제가 하기도 싫었거든요...ㅎㅎㅎ

 

대천동그룹피티

 

운동도 재밌고

서비스도 좋고^^

쌤도 좋고 ♥

 

대천동그룹피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리받고 건강 찾으시길 바랍니다^^

 

대천동그룹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