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역헬스그룹피티효과

 

대곡역헬스

 

헬스도 해보고 개인피티도 해봤는데

그룹피티 이게 진짜 재밌다!

다 같이 하는게 진짜 매리트가 크다!

그리고 가장 좋은건

가격이 착하다 ㅋㅋㅋ

 

개인피티는 단순히 운동만 하는데

ㅎㄷㄷ 한 가격인데 ㅋ

 

대곡에이치짐은

식단도 봐주고

프로그램도 많고

여기 진짜 실속있는 곳 ㅋ

 

사실 나만 알고 싶은 곳이기도 하다 ㅋㅋㅋ

 

대곡역헬스

 

사람이 적을 때는

개인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어 너무 좋고

많을 때는

화이팅 넘쳐서 좋고 ㅋ

 

난 다 좋아 ㅋ

 

대곡역헬스

 

이색운동?도 많고

목요일은 서킷하는데

서킷에 푹 빠진 나 ㅋ

 

시간 진짜 빨리가고 ㅋ

운동효과 짱이고 ㅋ

 

대곡역헬스

 

운동 =힘든거, 하기싫은거 였던 내가 ㅋ

대곡에이치짐을 다니고

운동중독이 왜 되는지 이해가 감 ㅋ

 

대곡역헬스

 

따뜻하고

사람 냄새 나는 대곡에이치짐 ㅎ

 

나는 헬스장 보다

그룹피티를 하는 이곳이 참 좋다 ㅎㅎ^^

 

대곡역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