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그룹피티 운동에 매력 느끼는중^^

 

 

대곡그룹피티

 

나 울 동네에 이런거 있는지 몰랐음...

진짜 우연히 알게 됐는데

생긴지 얼마 안됐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2년이 다되어간다는 대박

소름

 

상담하러 들어갔는데

체험이 된다기에 바로 체험하고

등록!

 

대곡그룹피티

 

체험해보고

완전 빠져서!!!

매일 오고싶어서 ㅋㅋㅋ

 

글고 여기 쌤이랑 나랑 성격이 비슷해서인지

완전 잘 맞아

ㅋㅋㅋㅋㅋㅋㅋ

 

가면 기분 좋아지는 곳 ♥

 

대곡그룹피티

 

서킷트레이닝 매력에 완전 흠뻑 빠짐!!!

진짜 ㅋㅋㅋㅋ

너무 재밌음 ㅋㅋㅋ

 

운동 이렇게 하니깐

완전 매력 터짐^^

ㅋㅋㅋㅋㅋ

 

대곡그룹피티

 

대곡그룹피티

 

살은 진짜 확실히 빠질 것 같고!

겨울에 집에만 있어서

곰이 되어가는 것 같았는데 ㅋ

대곡그룹피티 여기 완전 짱임!!!

 

대곡그룹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