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쉐이크효과(부작용있으신분들 클릭)

 

단백질쉐이크효과

안녕하세요^^
단백질쉐이크효과로 다욧 성공!

저는 체력도 많이 약한 편인데다가
하루에 1끼 먹을까 말까?
귀찮아서 거의 시켜먹거나
빵을 진짜 좋아했어요.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라고 생각했는데
20대 중반이 되니깐
점점 살이 붙기 시작하더라구요ㅜ
몸이 점점 불어나는것도 있고
뭐 먹기만 계속 체하고..
이러는데도 살은 계속 찌니깐
스트레스는 쌓여만 가더라구요..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이기 때문에
하루 3끼는 꼭 챙겨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살은 뺴야하는데
막상 먹을려고 하니깐
왠지 모르게 겁도 나고
살이 더 찔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단백질쉐이크후기를 봤는데
3끼 다 먹으면서 사람들이 살을 엄청 뺐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효과

우선 카톡으로 상'담부터 받았어요.
단백질쉐이크효과가 진짜 있는지
지금 건강이 좋지 않아서 그렇다고 말씀드리니
코'치언니가 오히려 면역력이 좋아진다고 하더라구요~!

몸에 영양을 채워주는거라서
건강하게 살이빠진다면서
혼자하는게 아니라
알려주는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건강하게 단백질쉐이크효가 볼 수 있다고 해서
믿고 바로 시작했습니다^^

키랑 몸무게 등을 물어보시곤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으로 추천해주셨구요!

저는 스피드감'량으로 시작^^

단백질쉐이크효과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라구
다음날 바로 보내주셨구요^^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효과

바로 먹을 수 있게 용기는 물론
먹는법도 보내주셨더라구요.

직접 전화오셔서 먹는법
한번 더 설명을 해주셨구요^^
살 잘 빠지는 노하우도 팍팍!
믿음이갈 수 밖에 없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효과

매일 아침 저녁으로 먹었던 쉐이크예요.
언니가 알려준 황금비율로 타먹었구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밍밍 할 줄 알았는데
쿠키맛은 알갱이까지 씹히니
훨씬 더 먹기 좋더라구요 ♥ 

단백질쉐이크효과

 물에 타서 먹으면 끝!
간단해서 더 좋았어요 ㅎ

점심은 따로 식단은 짜지 않았구요.
한식위주로 먹으면 돼요!

삼시세끼 다 먹는데
어떻게 살이 빠지는거냐고 물어봤더니
허'브성분이 체지방을 태우고
단백질이 체지방이 빠진 자리에 쏙 들어가서
탄력있게 건강하게 살이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ㅎ
포만감도 굿!

단백질쉐이크효과

물 대신 마셨던 허'브차예요 ㅎ
항상 제 가방에 넣고 다녔던 제품이예요^^
몸 속의 노폐물이랑
체지방찌꺼기를 빼주기 때문에
몸이 가벼워졌구요!
수시로 자주 마셔주면
살빠지는 속도도 up!

단백질쉐이크효과

또 이게 입맛을 잡아줘서
기름진 음식이나
다른 음식들 생각이 나지 않게
도와주더라구요!!

신통방통한 차예요 ㅎ

단백질쉐이크효과

알'로에겔은 단백질쉐이크효과를
극대화 해 준 제품!
꼭 망고맛으로 주문을 하시길 ㅋ
너무 맛있어요!! ♥

저는 효과를 너무 많이봐서
한박스 아예 질러버렸어요! ㅎ

단백질쉐이크효과

한번 따면 계속 먹고 싶게 만들고 ㅎ
또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마셨더니
진짜 살들이 말랑해지더라니깐요!!

그러면서 사이즈가 점차 줄어들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로
한달만에 무려 10kg 뺐구요^^
이제 3끼 먹는 습관이 생겨서
아직도 아침 대신에 쉐이크 먹고있어요 ㅎ

단백질쉐이크효과로 저질 체력이었던 제가
기초체력도 좋아졌구요!
면역력도 좋아져서
감기와 이별한지 꽤 됐네요~! ^^
단백질쉐이크부작용 보신 분들은
혼자 드신 분들이거나
오픈마켓에서 가품 사신 분들!
정품 드시고 단백질쉐이크효과 제대로 보세요!!^^
저처럼요~! ㅎ

언니가 알려주는대로만
잘 따라하시면 무조건 빠져요^^

단백질쉐이크효과